가입안내
가입안내
휴대폰 수령 후 1577-8099 개통요청
온라인 공식 신청서 작성
  • 온라인 공식 신청서 작성 시 범용 인증서(금융결제원 무료 인증서 사용 불가), 신용카드, 휴대폰 (신규/번호 이동 제외) 중 1개를 통해 인증받아야 하며 별도의 서류는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.
  • 반드시 온라인 공식 신청서를 작성하셔야만 정상적인 주문이 접수됩니다.
  • 온라인 공식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시면 담당자가 해피콜 드립니다.
기존 단말기 위약금 안내
  • 현재 고객님이 이용중인 단말기 사용일이 24개월 이내인 경우 대부분 할부금 및 위약금이 존재하며, 이는 고객님이 직접 부담하셔야 하는 금액입니다
  • 할부금 및 위약금 조회는 이용중인 통신사의 고객센터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단말기 중도해지 시 위약금(할부잔액) 안내
  • 해지 시 할부지원금과 요금제를 통한 요금 할인 부분을 적용받지 못하게 됩니다.
  • 약정기간 이전에 해지할 경우 잔여 할부금은 남은 개월 수만큼 납부하시게 됩니다. 기기대금의 잔여 할부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.
  • 개통 후 6개월 이내 해지는 불가능하며, 해지 시에는 단말기 출고가를 납부하셔야 합니다.
  • 단말기 이용정지 중에도 월 3,500원(부가세별도)의 요금이 부과되며, 단말기 할부금 청구 되십니다.
불량 단말기 교환 안내
  • 기기 결함에 대한 교환은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(교환일에 주말이 포함된 경우 12일 이내)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단말기는 제조사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불량 점검 후 ‘교환 확인서’를 발급받아 팩스(02-792-4400)로 보내시고 기존 불량 단말기는 우체국 택배(신용 착불)로 반송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  • 불량 단말기를 보내주실 주소
    KT 가입센터 :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0길 39-12 204호 KT 가입센터 TEL 1577-8099
    ※단, 사용자 과실에 의한 불량/파손은 해당되지 않습니다.
  • 교체 단말기는 ‘불량 확인서’를 팩스로 보내주신 분들에 한하여 먼저 발송해 드리며, 수령 동시에 기존 불량 단말기와 맞교환 처리하시면 됩니다. (구성품 누락이 없도록 받으셨던 단말기 박스 그대로 교환해 주시기 바랍니다.)
  • 교품 단말기의 구성품이 누락될 경우 해당 구성품에 대한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
환불안내
  • 핸드폰은 개통 후에 단말기 사용 이력이 남기 때문에 사용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중고폰이 되어 버립니다. 따라서 변심, 기기 불량 등 어떠한 사유에서든지 환불은 불가능하오니 구매 시 신중히 판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