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2. 구매신청서
① 가입희망 단말기 선택
② 가입유형(신규/번호이동/보상기변)등 선택
③ 월 청구금액 확인(단말기 지원금, 요금할인)
④ 신청하러가기 클릭 (KT공식온라인신청서 작성) ※ 온라인신청서부터는 실제 명의자(사용자) 정보를 입력 해주세요
⑤ KT공식온라인 신청서 필수항목 선택/입력
⑥ 최종적으로 [제출] 클릭해야 신청서 작성이 완료됨
03. 해피콜
① KT전산에서 온라인신청서 확인 후 신청 고객에서 연락
(해피콜 통화)
② 신청내역 확인, 상세한 안내, 주의사항 고지
③ 질의/응답 후 고객 동의 완료시 배송 개시
※ 해피콜 통화내용은 녹취, 보관
04. 단말기배송
① 우체국 택배 이용(대부분 1일 소요, 제주도 2일 소요)
② 매일 오후 4시 기준으로 택배 마감
- 4시 이후 신청서 접수/해피콜 완료 건은 다음날 배송
③ 배송개시 안내문자 자동발송(요청시 송장번호 제공)
05. 단말기 수령 / 개통신청
① 단말기 수령 후 포장 박스에 모델명 확인 필요
② 개통 요청(☎ 1577-8099)
※ 상담원 안내에 따라 진행 해주세요
06. 개통완료
① 단말기 수령 후 포장 박스에 모델명 확인 필요
② 개통 요청(☎ 1577-8099)
③ USIM 장착 후 전원 2~3회 재부팅
④ 안내에 따라 기업5G어플 설치 및 셋팅